현대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CN7의 장점을 극대화 하면서 좋은 연비까지 더한 모델입니다. 주행에서는 승차감과 가속, 정숙성까지 거의 모든 항목에서 아반떼보다 좋습니다. 아반떼 라인업 중에서는 승차감과 정숙성이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가속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나 아반떼보다 빠르고, 회전할 때 좀 더 깔리는 느낌도 있습니다. 단점은 다른 하이브리드 대비 제동할 때 고주파 음이 잘 들리고, 에어컨 가동 시 계기판 부근에서 물소리가 들립니다.
현대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50×1,825×1,420mm, 2,720mm
트레드 앞뒤 1,579/1,593mm
엔진 1,580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05마력/5,700 rpm
최대 토크 15.0kg.m/4,000 rpm
모터 최고 출력 32kW
모터 최대 토크 170Nm
시스템 최고 출력 141마력/5,700 rpm
변속기 6단 DCT
공차중량 1,340kg
타이어 한국타이어 키너지 GT 225/45R/17
복합 연비 리터당 19.5km(도심 20.3km, 고속도로 18.6km)
CO2 배출량 81g/km
연료탱크 42리터
트렁크 47리터
가격 3,015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