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은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패키징입니다. 좋아할 만한 요소를 최대한 넣었다고 해야겠습니다. 외장은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이며, 색상에 따라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K8은 실내에서 강점이 있는 데, K7 대비 넓고 고급스러워졌으며 편의 장비도 많습니다. 특히 2열의 거주성은 가장 좋은 수준입니다. 주행 성능은 대체로 무난하고, 하체의 승차감이 좋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전체적인 방음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진동 대책이 좋지만 고회전 사용 시 페달 쪽으로 가늘게 떨림이 전달됩니다.
기아 K8 3.5 가솔린 GDI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15×1,875×1,455mm, 2,895mm
트레드 1,621/1,627mm
엔진 3,470cc V6 스마트스트림 GDI 가솔린
최고 출력 300마력/6,400 rpm
최대 토크 36.6kg.m/5,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 중량 1,650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45/40R/19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0.3km(도심 8.8km, 고속도로 13.0km)
CO2 165g/km
가격 만원 4,912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기아k8
#K8시승기
#K8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