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F-타입은 점점 사라져가는 2도어 FR 스포츠카입니다. 코너에서 솔직한 거동과 귀를 자극하는 사운드 등이 매력이며, 특히 배기 사운드가 듣기 좋습니다. 실제 성능을 떠나 감성적인 면에서도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최근 부분 변경이 되면서 외장 디자인도 좀 더 날카로운 이미지로 변했습니다. 단점으로는 높은 가격이 있습니다.
재규어 뉴 F-타입 P380 퍼스트 에디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482×1,923×1,311mm, 2,622mm
트레드 1,585/1,627mm
엔진 2,995cc V6 수퍼차저
최고 출력 380마력/6,500 rpm
최대 토크 46.9kg.m/3,500~5,500 rpm
변속기 8단 자동
0→100km/h 가속 4.9초
최고 속도 275km/h
서스펜션 더블위시본
공차중량 1,740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255/35R/20, 295/30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6km(도심 7.3km, 고속도로 10.9km)
CO2 198g/km
연료탱크 70리터
트렁크 358리터
가격 1억 4,937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F타입부분변경
#뉴F타입
#F타입P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