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가 부분 변경되면서 상품성이 좋아졌습니다. 실내 디자인 개선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됐으며 패밀리 SUV로의 기능성도 강화됐습니다. 이와 함께 비슷한 사이즈의 SUV 중에서는 3열의 거주성이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주행에서는 승차감이 가장 큰 장점이며 전반적인 방음도 좋은 편입니다. 단점으로는 차로중앙유지 같은 기능의 부재가 있습니다.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P360 R-다이내믹 S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56×2,000×1,888mm, 2,923mm
트레드 1,692/1,687mm
엔진 2,995cc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60마력/5,500~6,500 rpm
최대 토크 51kg.m/1,750~5,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0→100km/h 가속 6.5초
최고 속도 209km/h
굴림방식 AWD
서스펜션 더블 위시본/멀티링크
공차중량 2,545kg
타이어 피렐리 스콜피온 제로 올 시즌 275/45R/21
복합 연비 리터당 7.5km(도심 6.8km, 고속도로 8.5km)
CO2 227g/km
트렁크 258/1,137/2,391리터
연료탱크 90리터
최대 도강 깊이 900mm
가격 1억 1,34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