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6 GT-라인 2WD는 아이오닉 5 2WD와 가속은 같지만 움직임 또는 회전 성능은 한결 스포티합니다. 반면 일반적인 승차감과 2열의 안락함은 아이오닉 5보다 떨어지구요. 다른 말로 하면 두 모델은 각각의 장단점이 뚜렷하다고 하겠습니다. 다른 e-GMP 차들처럼 EV6 역시 주행 질감이 자연스럽고, 거의 모든 취향에 대응할 수 있는 회생 제동 레벨 로직이 장점입니다. 고속을 포함한 주행 안정성도 괜찮은 편이구요. 단점으로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승차감이 있습니다.
기아 EV6 GT-라인 롱 레인지 2WD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95×1,890×1,550mm, 2,900mm
모터 최고 출력 229마력
모터 최대 토크 350Nm
배터리 용량 77.4 kWh
1회 충전 주행 거리 복합 434km(도심 478km, 고속도로 380km)
복합 전비 4.9 kWh(도심 5.5, 고속도로 4.4)
공차중량 1,945kg
타이어 콘티넨탈 크로스콘택트 RX 255/45R/20
트렁크 520/1,300리터(2열 폴딩 시)
가격 6,369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EV62WD
#EV6GT라인
#EV6시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