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 450h+는 신형 RX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일 주행거리가 짧으면 전기차처럼 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고, 전반적인 정숙성도 좋습니다. 기존 시승기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내장재가 좋은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PHEV는 사용 환경에 따라 장단점이 뚜렷하게 갈리는데, 주행거리가 길면 장점이 크게 퇴색됩니다. 차지 모드 또는 고회전에서는 진동 및 소음이 크게 느껴질 수도 있구요. 그리고 기존 대비 가격 인상폭이 큰 것도 부담입니다.
렉서스 뉴 제네레이션 RX 450h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890×1,920×1,695mm, 2,850mm
엔진 2,393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82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3.1kg.m/3,600~3,700 rpm
시스템 종합 출력 309마력
변속기 e-CVT
서스펜션 맥퍼슨스트럿/멀티링크
공차 중량 2,180kg
타이어 브릿지스톤 알렌자 스포츠 A/S 235/50R21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4.0km(도심 14.5km, 고속도로 13.4km)
CO2 29g/km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56km(도심 61km, 고속도로 49km)
가격 1억 99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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