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이오닉 5 N을 다시 한 번 시승해 봤는데, 결론은 태안 HMG 시승회 때와 동일합니다. 성능을 떠나 정말 공을 많이 들였고, 업계에서는 유니크한 차종이라고 하겠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시승기는 아이오닉 5 N이고, 내년에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현대 아이오닉 5 N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15×1,940×1,585mm, 3,000mm
트레드 1,667/1,672mm
최고 출력 478 kW(650마력)
최대 토크 770 Nm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용량 84.0 kWh
공차 중량 2,200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275/35ZR/21
0→100km/h 가속 3.4초
최고 속도 260km/h
1회 충전 주행 거리 351km(도심 377km, 고속도로 319km)
복합 전비 kWh당 3.7km(도심 4.0km, 고속도로 3.4km)
가격 8,348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아이오닉5N
#고성능전기차
#아이오닉5N시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