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AMG GT는 좀 더 보편적인 성격으로 변한 게 특징입니다. 더 빨라졌지만 운전이 쉬워졌고, 구형 대비 편의 장비 및 공간도 좋아졌습니다. 안팎의 디자인은 신형 SL과 비슷하며, 차의 성격을 생각하면 하체의 승차감도 괜찮은 편입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또는 차의 성격을 감안해도 일부 사양이 빠지는 건 아쉬운 점입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55 4매틱+ 런치 에디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30×1,985×1,355mm, 2,700mm
트레드 1,680/1,680mm
엔진 3,982cc V8 트윈 터보
최고 출력 476마력/5,500~6,500 rpm
최대 토크 71.4kg.m/2,250~4,500 rpm
변속기 AMG MCT 9단
0→100km/h 가속 3.9초
최고 속도 295km/h
연료탱크 70리터
공차중량 1,910kg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S 5 295/30R20, 305/30R20
트렁크 351/675리터(2열 폴딩 시)
복합 연비 리터당 6.5km(도심 5.5km, 고속도로 8.3km)
CO2 배출량 271g/km
가격 2억 3,36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AMGGT
#2세대AMGGT
#AMGGT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