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A7은 컴포트한 4도어 쿠페를 지향합니다. 외장 디자인은 스포티하고 엔진은 힘이 세지만 하체의 세팅과 방음은 컴포트한 면을 갖췄습니다. 주행에서는 부드러운 하체가 눈에 띄고, 승차감과 핸들링 면에서 보면 다이내믹 모드가 가장 적당합니다.
0→200km/h 가속은 파나메라 4, G80 스포츠 등과 비슷하고 전체적인 방음도 괜찮습니다. 단점으로는 대시보드에서 발생하는 잡소리가 있습니다. 간헐적이라고 하기에는 꽤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승차감이 떨어지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스포츠백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75×1,910×1,425mm, 2,926mm
트레드 1,646/1,636mm
엔진 2,996cc V6 직분사 터보
보어×스트로크 84.51×89mm
압축비 11.2
최고 출력 340마력/5,200~6,400 rpm
최대 토크 50.99kg.m/1,370~4,500 rpm
변속기 7단 S 트로닉
기어비 3.188/2.190/1.517/1.057/0.738/0.508/0.386
최종감속비 2.800
0→100km/h 가속 5.3초
최고 속도 210km/h
공차중량 1,945kg
타이어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 255/40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9.5km(도심 8.5km, 고속도로 11.1km)
CO2 182g/km
트렁크 535/1,390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73리터
가격 9,55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