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출시

부품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휴가철을 맞이하여 뛰어난 가시성과 장착 용이성을 갖춘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새롭게 출시한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지난 7월 16일(목)부터 홈플러스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향후 타 대형 마트로 판매처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소형 차량부터 대형 SUV 차량까지 장착 가능한 350mm~650mm 7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대부분(95%)의 국산 차량에 장착 가능하다.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9,450원~14,400원(부가세 포함, 홈플러스 판매가)이다.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 출시 기념으로 7월 16일(목)부터 4주 동안 홈플러스에서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이퍼는 크게 일반 와이퍼, 하이브리드 와이퍼, 플랫 와이퍼로 구분된다.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의 플랫 와이퍼는 우수한 와이핑 품질, 소음,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성능으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보쉬의 플랫 와이퍼는 세계적인 유럽 명차 대부분에 OE 제품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차량에 보편적으로 장착되어 있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플랫 와이퍼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랫 와이퍼의 구조와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합리적인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새롭게 개발하여 선보이게 되었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수많은 특허를 받은 브라켓 없는 일체형 플랫 블레이드 디자인에 그라파이트 코팅 천연 고무와 마이크로 와이핑 고무 엣지를 적용하여 어떤 날씨에도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하며 깨끗하고 일관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한다. 또, 혁신적인 듀얼 스프링 기술로 정교한 굴곡을 구현하여 와이퍼 블레이드 전반에 걸쳐 균등한 압력을 전달하며 미세한 물방울까지 제거하여 선명한 시야와 주행의 안전성을 확보해준다. 또한, 공기역학적 윈드 스포일러가 고속 주행에서도 탁월한 와이핑 성능을 제공하며, 이중 결속 장치(double locking connector)가 장착되어 정비 전문가의 도움 없이 쉽고 안정적으로 DIY 할 수 있다.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 와이퍼는 아시아 시장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자 새로운 플랫폼으로 개발되었으며 출시 전 국내 실차 테스트를 통해 소음, 떨림, 와이핑 흔적 등을 점검하여 국산차에 최적화된 최상의 와이핑 성능을 제공한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합리적 가격의 플랫 와이퍼 보쉬 클리어 어드밴티지를 비롯하여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 싱글/세트, 에어로트윈 수입차 전용 세트,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등 다양한 플랫 와이퍼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