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클리오 인텐스 파노라믹 출시

국내 뉴스

르노 클리오에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이 추가됐다.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은 기존 고급 트림인 인테스 트림에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기본 장착해 보다 넓은 개방감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클리오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에 적용한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뒷좌석 앞까지 길게 이어진 큰 면적의 창을 통해 보다 탁월한 개방감과 풍부한 채광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르노 클리오 인텐스 파노라믹(INTENS Panoramic) 트림의 가격은 2,298만 원이다.

한편 19년형 클리오는 강화된 디젤 배출가스 규제(유로6C) 대응으로 제조 원가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18년형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클리오 젠(ZEN)트림은 1,954만 원, 인텐스(INTENS) 트림은 2,278만 원이다.

지난 1990년 1세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 르노 클리오는 국내에서 수입차 최초로 1천만원 대의 가격으로 출시 되었으며,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유일한 수입 모델이기도 하다. 여기에다 감각적인 디자인, 소형차 특유의 역동적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과 높은 연비 등을 누릴 수 있다.

클리오는 1.5ℓ dCi 엔진과 독일 게트락 6단 DCT 변속기의 조합으로 복합 연비 17.1㎞/ℓ(도심: 16.4㎞/ℓ, 고속: 18㎞/ℓ)라는 동급 최강 연비를 자랑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