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70 2.5 AWD의 가속력은 예상보다 좀 더 좋습니다. 쏘렌토 2.5와 비슷하거나 느릴 줄 알았는데 근소하지만 약간 더 빠르고, GLE 450, 카이엔과도 비슷합니다. 승차감은 출고 초기보다 좋아진 느낌이지만 거친 노면에서는 충격이 뾰족하게 들어오는 면은 있습니다. 전반적인 방음은 괜찮은 편이고, 고단 1,500 rpm 부근에서는 떨림이 발생합니다. 가장 단점은 연비라고 생각되는데, 현재까지 누적은 리터당 8.2km이고 출근길 운전에는 8km 이하입니다. 종합해 보면 GV70은 혼자 또는 1열 위주로 타기 좋은 SUV이고, 급한 거 아니시면 원하는 사양으로 받으시는 게 낫습니다.
제네시스 GV70 2.5 T-GDI AWD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15×1,910×1,630mm, 2,875mm
트레드 1,649/1,665mm
엔진 2,497cc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04마력/5,800 rpm
최대 토크 43.0kg.m/1,650~4,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굴림방식 AWD
공차중량 1,895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35/55R/19
복합 연비 리터당 9.7km(도심 8.5km, 고속도로 11.5km)
CO2 176g/km
연료탱크 66리터
가격 5,839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GV70시승기
#GV70출고
#GV7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