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3가 리프레시 되면서 상품성이 좋아졌습니다. 2년 전 시승했던 퍼포먼스 대비 승차감이 좋아진 게 눈에 띄고, 회전 시 조종도 편해졌습니다. 그러니까 기존 대비 승차감과 편의 장비, 소음, 주행거리 등에서 개선이 됐습니다. 1열 이중접합 유리와 전동식 트렁크도 새로 적용됐고요. 기존보다 좋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승차감이 좋은 차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1열 대비 2열의 승차감이 많이 떨어집니다. 2열에 타면 약간 토션빔 같은 느낌도 납니다. 어쨌든 모델 3 리프레시는 기존의 장점은 유지하고 단점은 보완하면서 더 상품성이 좋은 전기차가 됐습니다.
테슬라 모델 3 리프레시 퍼포먼스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94×1,849×1,443mm, 2,875mm
최고출력 앞/뒤 208마력/275마력
굴림방식 AWD
1회 충전 주행거리 480km
0→60마일(약 96km/h) 가속 3.1초
서스펜션 더블위시본/멀티링크
공차중량 1,843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235/35R/20
공기저항계수 0.23
트렁크 425리터
가격 7,479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