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더 뉴 렉스턴 스포츠가 부분 변경되면서 얼굴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대비 전면 디자인의 변경이 핵심이고, 훨씬 남성적인 디자인입니다. 새 얼굴에는 좋은 점수를 줄 만합니다. 시승차는 오프로드 타이어 때문에 온로드의 승차감 및 소음이 떨어졌지만 픽업인 걸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이해해 줄만 합니다. 느린 변속기 반응 같은 단점이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가격 등의 경쟁력은 있다고 생각됩니다.
쌍용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 프레스티지 4WD 주요 제원
차체 사이즈 5,405×1,950×1,865mm, 3,210mm
트레드 1,640/1,640mm
엔진 2,157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87마력/3,800 rpm
최대 토크 42.8kg.m/1,600~2,8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더블 위시본/5링크 코일 스프링
공차중량 2,180kg
타이어 쿠퍼 디스커버 S/T 맥스 265/60R/18
복합 연비 리터당 10.0km(도심 9.1km, 고속도로 11.3km)
CO2 196g/km
굴림방식 4WD
최저지상고 203mm
연료탱크 75리터
가격 3,80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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