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은 기존에 시승했던 3.5처럼 2.5도 실내에 강점이 있습니다. 실내는 K7보다 내장재가 좋아지기도 했지만 편의 장비도 늘어났고, 특히 2열의 거주성이 좋습니다. 2.5 엔진은 K7과 동일하며 가속력은 소폭 개선됐습니다. K8은 외장 색상에 따라 이미지가 꽤 다르고, 이 하얀색은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승차감도 K7보다는 좋아졌지만 하이브리드만큼은 아닙니다. 단점으로는 고회전에서 발생하는 진동이 있습니다.
기아 K8 2.5 가솔린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15×1,875×1,455mm, 2,895mm
트레드 1,621/1,627mm
엔진 2,497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98마력/6,100 rpm
최대 토크 25.3kg.m/4,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 중량 1,570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45/40R/19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1.4km(도심 9.8km, 고속도로 14.0km)
CO2 148g/km
가격 4,58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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