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시승기]기아 더 뉴 K8 2.5 가솔린 시승기, 시그니처 풀 옵션 5,123만원(2025 Kia K8 2.5 Test Drive)

시승기(국산차)

기아 K8은 부분 변경되면서 전체적인 사양이 좋아졌습니다. 2.5는 전자제어 서스펜션도 선택을 할 수가 있구요. 2.5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등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행 질감 및 승차감이 좋아졌습니다. 기존이 가벼운 움직임이었다면 더 뉴는 한결 진득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속력은 기존과 거의 같지만 체감적으로 좀 더 반응이 빨라졌습니다. 주행 중 단점은 떨림입니다. 가솔린 엔진 또는 차급에 맞지 않게 주행 중에 떨림이 많은 편입니다.
기아 더 뉴 K8 2.5 가솔린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50×1,880×1,455mm, 2,895mm
트레드 1,624/1,631mm
엔진 2,497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98마력/6,100 rpm
최대 토크 25.3kg.m/4,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 중량 1,620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 시즌 245/40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1.3km(도심 9.7km, 고속도로 14.1km)
CO2 148g/km
가격 5,123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기아k8
#K8부분변경
#더뉴K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