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3.5 LPI는 가솔린에 버금가는 방음과 진동 대책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LPG 모델로서는 편의 사양이 괜찮습니다. 배기량과 차 크기 대비 연비도 괜찮은 편이구요. 근데 종합적인 상품성으로 보면 역시 K8은 하이브리드가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LPI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미적용이어서 3.5 가솔린이나 하이브리드보다 승차감이 못합니다.
기아 K8 3.5 LPI 노블레스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15×1,875×1,455mm, 2,895mm
트레드 1,626/1,632mm
엔진 3,470cc V6 스마트스트림 GDI 가솔린
최고 출력 24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32.0kg.m/4.5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 중량 1,670kg
타이어 한국타이어 벤투스 S1 AS 245/45/18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7.7km(도심 6.6km, 고속도로 9.6km)
CO2 172g/km
가격 4,522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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