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이 부분 변경 되면서 전반적인 상품성이 조금씩 좋아졌습니다. 기존 대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편의 장비, 계기판 등이 개선된 게 주요 포인트이고, 가격도 소폭 낮아졌습니다. 전체 상품성에서는 2열의 공간 및 거주성에 강점이 있습니다. 진동 대책도 4기통 디젤의 평균 이상입니다. 반면에 저회전에서는 엔진 음색이 불편하고, 여전히 올드한 디자인은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비슷한 급의 국산차와 비교 시 끌리는 포인트를 찾기가 힘듭니다.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2.0 TDI 4모션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510×1,840×1,645mm, 2680mm
엔진 1,968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50마력/3,000~4,200 rpm
최대 토크 36.7kg.m/1,600~2,750 rpm
변속기 7단 DSG
0→100km/h 가속 9.3초
최고 속도 198km/h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771kg
타이어 피렐리 스콜피온 베르데 235/50R/19
복합 연비 리터당 13.4km(도심 12.3km, 고속도로 15.0km)
CO2 142g/km
트렁크 615/1,655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58리터
가격 4,646만원(개소세 반영가)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티구안
#티구안부분변경
#티구안프로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