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에스컬레이드 ESV는 롱 휠베이스 버전답게 일반 모델보다 실내 공간 및 트렁크가 넓은 게 특징입니다. 근데 일반 모델 대비 2, 3열의 승차감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예상보다 1, 2열의 승차감 차이가 별로 없고 3열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운전 감각은 동일하지만 아무래도 좁은 곳에서는 늘어난 차체가 부담이 되긴 합니다. 에스컬레이드 ESV는 전반적인 방음 및 승차감에 좋은 점수를 줄수 있고, 차로중앙 유지 같은 장비가 없는 건 단점입니다.
캐딜락 신형 에스컬레이드 ESV 프리미엄 럭셔리 플래티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765×2,060×1,935mm, 3,407mm
트레드 1,742/1,737mm
엔진 6,162cc V8 가솔린 직분사
보어×스트로크 103.25×92mm
최고 출력 426마력/5,600 rpm
최대 토크 63.6kg.m/4,100 rpm
변속기 자동 10단
굴림방식 4륜 구동
공차중량 2,885kg
타이어 브리지스톤 알렌자 A/S 02 275/50R/22
연료탱크 107리터
트렁크 용량 1,175/2,065/4,044리터(2, 3열 폴딩 시)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6.5km(도심 5.7km, 고속도로 7.9km)
CO2 배출량 269g/km
가격 1억 6,357만원(개소세 인하 적용)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에스컬레이드
#에스컬레이드롱보디
#에스컬레이드ES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