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NX의 상품성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대부분의 항목에서 업그레이드가 됐고, 특히 실내가 좋아진 게 눈에 띕니다. 실내 디자인 또는 내장재만 보면 구형보다 한 급 위의 차가 된 느낌입니다. F 스포츠 버전답게 하체는 단단한 편이고, 따라서 부드러운 승차감을 원하는 분에게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450h는 PHEV 버전이어서 약 56km는 전기차처럼 주행도 가능합니다. 단점으로는 고회전에서 발생하는 진동이 있고, 7,800만원이라는 가격도 다소 부담될 수 있습니다.
렉서스 뉴 제네레이션 NX 450h F 스포츠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660×1,865×1,670mm, 2,690mm
트레드 1,605/1,625mm
엔진 2,487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82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3.1kg.m/3,600~3,700 rpm
시스템 종합 출력 307마력
변속기 e-CVT
가솔린 복합 연비 리터당 14.4km(도심 15.0km, 고속도로 13.7km)
1회 충전 주행 거리 복합 56km(도심 60km, 고속도로 51km)
CO2 26g/km
공차중량 2,030kg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더블 위시본
타이어 235/50R/20
연료탱크 55리터
가격 7,8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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