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ID.4는 장단점이 뚜렷한 상품성입니다. 주행으로 보면 전체적으로 보편적이고 무난함을 지향하고, 1열의 승차감은 동급에서 가장 좋은 수준입니다. 싱글 모터답게 가속력도 무난한 편이며, 실내 공간도 괜찮게 뽑았습니다. 단점으로는 1열 대비 크게 떨어지는 2열의 승차감이 있고, 내비게이션이나 통풍 시트 등의 편의 장비가 없습니다.
폭스바겐 ID.4 프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585×1,850×1,620mm, 2,765mm
최고 출력 204마력/4,621~8,000 rpm
최대 토크 31.6kg.m/0~4,621 rpm
0→100km/h 가속 8.5초
최고속도 160km/h
공차중량 2,144kg
타이어 피렐리 스콜피온 일렉트 235/50R/20, 255/45R/20
복합 전비 4.7km/kWh(도심 4.9km, 고속도로 4.4km)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405km(도심 426km, 고속도로 379km)
배터리 총용량 82kWh
배타리 충전 5~80% 약 36분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트렁크 543/1,575리터
가격 5,49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ID4
#폭스바겐ID4
#폭스바겐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