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최근의 쉐보레 중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습니다. 넓은 실내 공간 및 2열 거주성을 갖췄고, 최신 모델답게 부분적으로는 트레일블레이저보다 더 좋은 면도 있습니다. 쉐보레는 처음으로 오토홀드도 탑재가 됐습니다. 주행에서는 대부분의 항목에서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지만 아무래도 3기통 엔진에서 비롯되는 떨림이 단점입니다. 기본형 LS가 2,052만원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도 어느 정도는 경쟁력이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1.2 터보 액티브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540×1,825×1,560mm, 2,700mm
트레드 1,559/1,576mm
엔진 1,199cc 3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39마력/5,000 rpm
최대 토크 22.4kg.m/2,500~4,000 rpm
변속기 6단 자동
공차중량 kg
타이어 굿이어 어슈런스 225/55R/18
트렁크 725/1,532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50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2.3km(도심 11.2km, 고속도로 14.0km)
CO2 배출량 136g/km
가격 2,681만원+풀 옵션(2,814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트랙스
#트랙스크로스오버
#2024트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