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어 서스펜션이 기본인 GV70 스포츠 패키지는 없는 사양 대비 승차감과 고속 안정성 등의 주행에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제 차와 비교 시 승차감 및 주행 안정성이 좋습니다. 두드러지게 큰 차이는 아니지만 장시간 또는 누적이 되면 큰 차이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다만 휠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가속은 제 차가 더 빠릅니다. 스포츠 패키지 역시 방음이 좋고, 진동은 제 차보다 적으며, 회전 시 속도도 높습니다. 가격 대비 장비로 보면 스포츠가 당연히 좋지만 내장 선택의 폭이 좁은 게 단점입니다.
제네시스 GV70 2.5 T-GDI 스포츠 AWD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15×1,910×1,630mm, 2,875mm
트레드 1,6411,657mm
엔진 2,497cc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04마력/5,800 rpm
최대 토크 43.0kg.m/1,650~4,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굴림방식 AWD
공차중량 1,930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55/40R/21
복합 연비 리터당 9.2km(도심 8.2km, 고속도로 10.7km)
CO2 186g/km
연료탱크 66리터
가격 6,903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