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5는 부분 변경이 되면서 안팎의 디자인이 달라지고, 편의 장비가 개선됐습니다. 실내는 모니터가 커지면서 ccNC 적용을 통해 OTA의 범위가 한결 넓어졌구요. 파워트레인은 동일한데 주행 중 방음이 좋아졌습니다. 외부 소음이 줄어들면서 승차감의 소폭 개선이 있었습니다. 단점으로는 저속에서 간헐적인 변속기 충격이 있습니다. 2년 전 시승했던 2.0 대비 가격은 200만원이 올랐습니다.
기아 더 뉴 K5 2.0 가솔린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05×1,860×1,445mm, 2,850mm
트레드 1,618/1,625mm
엔진 1,999cc 가솔린 4기통
최고 출력 160마력/6,500 rpm
최대 토크 20.0kg.m/4,8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455kg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올 시즌 235/45R/18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2.2km(도심 10.9km, 고속도로 14.1km)
CO2 137g/km
가격 3,80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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