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레인지로버 벨라는 안팎 디자인과 엔진, 편의 사양이 개선됐습니다. 실내는 레인지로버 스포츠와 비슷한 분위기이고, 엔진은 터보로 변경됐습니다. 터보로 바뀌면서 동력 성능이 개선됐고, 은은한 배기음은 기존과 비슷합니다. 뉴 벨라 P400은 컴포트한 성향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탈 수 있는 차라고 하겠습니다. 주행에서는 변속 충격이 잦은 게 흠입니다.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벨라 P400 다이내믹 HS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97×1,930×1,678mm, 2,874mm
트레드 1,644/1,663mm
엔진 2,997cc 직렬 6기통 터보
최고 출력 400마력/5,550~6,500 rpm
최대 토크 56.1kg.m/2,000~5,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0→100km/h 가속 5.5초
최고 속도 250km/h
굴림방식 AWD
공차중량 2,190kg
타이어 미쉐린 래티튜드 투어 HP 265/45R/21
서스펜션 더블 위시본/인테그랄 링크
복합 연비 리터당 8.2km(도심 7.3km, 고속도로 9.5km)
CO2 210g/km
트렁크 735/1,798리터
연료탱크 83리터
가격 1억 2,42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뉴벨라
#레인지로버벨라
#벨라부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