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가 부분 변경되면서 승차감 및 편의 사양이 좋아졌네요. 기존 리미티드 대비 하체가 부드러워졌고, 모니터를 비롯한 사양이 개선됐습니다. 플래티넘은 7인승인데, 2, 3열의 5개 시트가 공평하게 공간을 나눠갖는 개념입니다. 그렇다 보니 약간 애매한 느낌은 있습니다. 기존 대비 변속기의 충격은 줄었고, 하부 방음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포드 더 뉴 익스플로러 2.3 에코부스트 플래티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50×2,005×1,780mm, 3,025mm
엔진 2,261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04마력/5,500 rpm
최대 토크 43kg.m/2,500 rpm
변속기 10단 자동
공차중량 2,125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A/S 235/55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7km(도심 7.6km, 고속도로 10.4km)
CO2 193g/km
트렁크 515/1,356/2,486리터(2, 3열 폴딩 시)
연료탱크 67.8리터
가격 6,90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포드익스플로러
#더뉴익스플로러
#익스플로러부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