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시승기]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시승기, BYD 파워트레인 이식, T7 트림에 거의 풀 옵션, 약 4천만원(KG Torres Hybrid Review)

시승기(국산차)

토레스 라인업에 하이브리드가 추가됐습니다. 기본적으로 BYD의 파워트레인이며, 엔진은 KG가 살짝 손을 봤습니다. 하이브리드의 특성은 그랑 콜레오스나 혼다와 비슷합니다. 모터가 메인이고, 저속이나 시내에서는 EV 모드가 주를 이룹니다. 따라서 가솔린보다는 한결 좋은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인상적인 것 중 하나는 주행 중 엔진 시동 시 그랑 콜레오스보다 실내로 전달되는 진동이 적습니다. 엔진도 대체로 조용한 편이구요. 하이브리드가 추가되면서 토레스의 판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쉬운 것은 투싼 하이브리드와 가격이 비슷하고, 복합 연비는 조금 낮다는 것입니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05×1,890×1,720mm, 2,680mm
트레드 1,610/1,630mm
엔진 1,498cc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50마력/5,500 rpm
최대 토크 22.5kg.m/2,400~4,200 rpm
모터 최고 출력 177마력
모터 최대 토크 30.6kg.m
변속기 e-DHT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685kg
타이어 넥센 로디안 GTX 245/45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5.2km(도심 16.1km, 고속도로 14.1km)
CO2 105g/km
트렁크 839/1,510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50리터
가격 3,635만원부터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토레스부분변경
#토레스하이브리드
#KG토레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