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LX는 시장에 흔치 않은 프레임 타입의 풀 사이즈 하이브리드 SUV입니다. 렉서스답게 고급 내장재로 실내를 마감했지만 주행에서는 프레임 특유의 승차감입니다. 물론 프레임 타입의 SUV 중에서는 가장 승차감이 괜찮고, 특유의 큰 진동을 잘 잡긴 했습니다. 하지만 통상적인 모노코크 대비 승차감 및 주행 질감은 못하고, 대신 오프로드에서 강점이 있습니다. LX는 오히려 1열보다 2열의 승차감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가격 대비 오디오 성능은 좀 떨어집니다.
렉서스 LX 700h 오버트레일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95×1,990×1,885mm, 2,850mm
엔진 3,445cc V6 가솔린 트윈 터보
최고 출력 415마력/5,200 rpm
최대 토크 66.3kg.m/2,000~3,600 rpm
압축비 10.5:1
시스템 종합 출력 464마력
변속기 10단 자동
0→60마일 가속 6.4초
서스펜션 더블 위시본/멀티 링크(리지드 액슬)
공차 중량 2,825kg
타이어 던롭 그랜드트렉 H/T 265/65R/18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0km(도심 7.7km, 고속도로 8.5km)
CO2 210g/km
트렁크 204/1,767리터(2열 폴딩 시)
연료 탱크 68리터
가격 1억 6,587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렉서스LX
#LX700h
#LX5인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