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는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입니다. 동력 성능은 가장 빠르고, 승차감은 가장 좋습니다. 람보르기니 특유의 와일드함은 감소했지만 PHEV로 인한 이득도 많습니다. 승차감의 경우에는 카이엔 GTS보다도 좋은 거 같습니다.
차체 사이즈 5,123×2,022×1,638mm, 3,003mm
트레드 1,695/1,710mm
엔진 3,996cc V8 트윈 터보
최고 출력 62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800 Nm/2,250~4,500 rpm
보어×스트로크 86×86mm
압축비 9.7:1
모터 출력 192마력
종합 출력 800마력
변속기 자동 8단
0→100km/h 가속 3.4초
0→200km/h 가속 11.2초
최고 속도 312km
타이어 피렐리 P 제로 285/45022, 325/35R22
배터리 용량 25.9 kWh
서스펜션 멀티링크
복합 연비 리터당 10.8km
트렁크 454리터
CO2 69g/km
가격 4억 1천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람보르기니
#우루스SE
#우루스PH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