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시승기]기아 더 뉴 니로(2020 Kia Niro HEV Test Drive)

시승기(국산차)

기아 니로가 부분 변경되면서 상품성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더 뉴 니로의 장점은 잘생겨진 얼굴과 와이드 모니터, 계기판 업그레이드, 강화된 ADAS가 있습니다. 특히 계기판은 기아 라인업 중에서는 가장 예뻐서 기존의 니로 오너들이 부러워할 것 같습니다. 차선유지장치의 성능도 K9과 비슷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괜찮습니다.

동력 성능은 기존과 거의 동일하지만 170km/h 이후의 가속력이 좀 더 좋아졌습니다. 니로의 특징 중 하나인 회전 성능은 여전합니다. 단점으로는 공회전 엔진 소음과 진동, 강한 새 차 냄새가 있습니다. 다음 시승기는 신형 쏘나타(DN8), 2019 CR-V, 신형 리프, 랜드로버 벨라 가솔린입니다.

기아 더 뉴 니로 노블레스 스페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355×1,805×1,545mm, 2,700mm
트레드 1,565/1,579mm
엔진 1,580cc 카파 1.6 GDI
최고 출력 105마력/5,700 rpm
최대 토크 15kg.m/4,000 rpm
전기 모터 출력 43.5마력
전기 모터 토크 17.3kg.m
시스템 최고 출력 141마력
배터리 리튬 이온 폴리머
변속기 6단 DCT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465kg
타이어 미쉐린 프리머시 MXM4 225/45R/18
복합 연비 리터당 17.1km(도심 17.7km, 고속도로 16.4km)
CO2 92g/km
트렁크 427/1,434리터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더뉴니로
#니로부분변경
#니로시승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