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매력적인 안팎 디자인과 스포티한 달리기 성능이 장점입니다. 하체도 탄탄하지만 20인치 타이어 때문에 회전 시에도 날랜 거동을 보입니다.
![](https://i2.wp.com/autopress.co.kr/wp-content/uploads/2019/10/이미지33333.jpg?resize=500%2C279)
일반적인 세단 기준으로 보면 전반적인 방음은 부족하고, 특히 노면 소음이 많이 올라옵니다. 쿠페보다 실용적인 짐 공간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부족한 운전자 지원 장비와 가격을 꼽을 수 있습니다.
2019 아우디 A5 스포트백 45 TFSI 콰트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45×1,845×1,400, 2,825mm
엔진 1,984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출력 252마력/5,000~6,000 rpm
최대토크 37.7kg.m/1,600~4,500 rpm
변속기 7단 S-트로닉
0→100km/h 가속 6초
최고속도 210km/h(속도 제한)
공차중량 1,665kg
타이어 콘티넨탈 콘티스포트콘택트 5P 265/30ZR/20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트렁크 465리터
연료탱크 58리터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0.1km(도심 9.1km, 고속도로 11.8km)
CO2 169g/km
가격 6,237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