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A6의 상품성이 크게 좋아졌습니다. 경쟁력 있던 외장 디자인의 매력은 더욱 강화되고, 360도 카메라 같은 편의 장비도 풍부합니다. E 클래스를 생각하면 편의 장비는 동급에서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주행에서는 하체의 방음이 두드러져서, 실내로 들어오는 노면의 소음이 적습니다. 가속력은 20인치 휠의 A5보다 빠르지만 전반적인 주행 성능은 부드러운 쪽에 가깝습니다. 단점으로는 고속 주행 시 A 필러 부근에서 발생하는 바람소리와 안 예쁜 휠 디자인이 있습니다.
더 뉴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50×1,885×1,460mm, 2,924mm
트레드 1,626/1,621mm
엔진 1,984cc 4기통 가솔린 터보
보어×스트로크 82.5×92.7mm
압축비 9.6
최고 출력 252마력/5,000~6,000 rpm
최대 토크 37.7kg.m/1,600~5,000 rpm
변속기 7단 S 트로닉
기어비 3.188/2.190/1.517/1.057/0.738/0.508/0.386
최종감속비 4.410
0→100km/h 가속 6.3초
최고 속도 210km/h(제한)
공차중량 1,820kg
타이어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 225/55R/18
서스펜션 5링크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1.4km(도심 10.0km, 고속도로 13.7km)
CO2 150g/km
연료탱크 73리터
트렁크 530리터
가격 7,072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