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A6의 상품성이 크게 좋아졌습니다. 경쟁력 있던 외장 디자인의 매력은 더욱 강화되고, 360도 카메라 같은 편의 장비도 풍부합니다. E 클래스를 생각하면 편의 장비는 동급에서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https://i2.wp.com/autopress.co.kr/wp-content/uploads/2019/11/Image11111111.jpg?resize=500%2C279)
주행에서는 하체의 방음이 두드러져서, 실내로 들어오는 노면의 소음이 적습니다. 가속력은 20인치 휠의 A5보다 빠르지만 전반적인 주행 성능은 부드러운 쪽에 가깝습니다. 단점으로는 고속 주행 시 A 필러 부근에서 발생하는 바람소리와 안 예쁜 휠 디자인이 있습니다.
더 뉴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50×1,885×1,460mm, 2,924mm
트레드 1,626/1,621mm
엔진 1,984cc 4기통 가솔린 터보
보어×스트로크 82.5×92.7mm
압축비 9.6
최고 출력 252마력/5,000~6,000 rpm
최대 토크 37.7kg.m/1,600~5,000 rpm
변속기 7단 S 트로닉
기어비 3.188/2.190/1.517/1.057/0.738/0.508/0.386
최종감속비 4.410
0→100km/h 가속 6.3초
최고 속도 210km/h(제한)
공차중량 1,820kg
타이어 브리지스톤 투란자 T005 225/55R/18
서스펜션 5링크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1.4km(도심 10.0km, 고속도로 13.7km)
CO2 150g/km
연료탱크 73리터
트렁크 530리터
가격 7,072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