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승차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부분 변경된 3.3보다 전체적인 승차감이 좋은 느낌입니다. 가속력은 신형 쏘나타 하이브리드나 ES 300h와 대략 비슷하며, 외부 소음의 침입도 적습니다.
여러모로 종합해 보면 기존의 IG처럼 그랜저 라인업에서 하이브리드의 상품성이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현대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90×1,875×1,470mm, 2,885mm
트레드 1,612/1,620mm
엔진 2.359cc 세타II MPi
최고 출력 159마력/5,500 rpm
최대 토크 21kg.m/4,500 rpm
모터 최고 출력 38 kW
모터 최대 토크 205Nm
시스템 최고 출력 200마력/5,500 rpm
변속기 6단 자동
공차중량 1,675kg
타이어 넥센 엔페라 AU5 225/55R/17
트렁크 426리터
복합공인연비 리터당 15.9km(도심 15.7km, 고속도로 16.1km)
CO2 103g/km
가격 4,15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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