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유로코치 8대 한정 할인 프로모션

국내 뉴스

와이즈오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핵심 편의사양들을 업그레이드한 패밀리/셔틀용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인 ‘유로코치’를 3,410만원 할인된 6,490만원에 제공하며(부가세 포함), 부가세를 환급 받으면 5,90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로코치는 11인승 차량으로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편의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량 방음, 오디오 등의 편의장치를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 있다.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됐다.

또한 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44.9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으며,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이와 함께 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Driving Assistance Package)의 첨단 사양을 갖춰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한다.

한편,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 는 최대 3,080만원 할인된 9천 9백만원에 판매 중이다. 유로스타는 와이즈오토가 선보인 최상위 모델로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단위 여행이나 기업 의전 용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차종이다. 최고급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 폴딩 테이블, 레그 서포트 등이 적용된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품격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피아노 블랙의 우드 트림, 가죽 스티어링 휠,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 장착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