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Q3 스포츠백의 장점은 소음과 진동 대책입니다. 동급에서는 정숙성과 진동 대책이 가장 좋지 않나 싶고, 특히 진동면에서 그 장점이 더 두드러집니다. 4기통 디젤로는 가장 좋은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주행은 스포티보다 컴포트를 지향합니다. 하체 및 승차감이 대체로 부드럽습니다. 단점으로는 가격 대비 떨어지는 내장재가 있습니다. Q5 45 TFSI는 가솔린 엔진답게 조용하지만 하체의 느낌은 스포티합니다. 반면 내장 디자인과 편의 장비는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500×1,845×1,570mm, 2,680mm
트레드 1,582/1,587mm
엔진 1,968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50마력/3,500~4,000 rpm
최대 토크 34.7kg.m/1,750~3,000 rpm
보어×스트로크 81×95.5mm
압축비 16.2:1
변속기 7단 S 트로닉
기어비 3.579/2.750/1.677/0.889/0.677/0.722/0.561
0→100km/h 가속 9.3초
최고 속도 205km/h
최종감속비 4.813
공차중량 1,660kg
타이어 브리지스톤 알렌자 001 AO 235/50R/19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4.3km(도심 12.9km, 고속도로 16.4km)
CO2 133g/km
연료탱크 60리터
트렁크 530/1,400리터(2열 폴딩 시)
가격 5,49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_autopress/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