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은 기존의 강점을 잘 살리면서 최신 기술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가장 장점은 외장 디자인으로, 밖에서 봤을 때 가장 만족감이 높습니다. 가장 비싼 G 클래스답게 내장 디자인과 소재도 차별화가 됐으며, 가속력도 탁월합니다. 일반적인 기준으로 보면 승차감이나 정숙성이 떨어지지만 이 차의 성격을 감안하면 충분히 이해할 만한 세팅입니다. 참고로 시승차는 상태가 좋은 편은 아니었고, 수리가 완벽하게 된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2019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 에디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880×1,985×1,975mm, 2,890mm
트레드 1,651/1,652mm
엔진 3,982cc 8기통 트윈 터보
최고 출력 585마력/6,000 rpm
최대 토크 86.6kg.m/2,500~3,500 rpm
압축비 8.6
변속기 9G-트로닉
기어비 5.354/3.243/2.252/1.636/1.211/1/0.865/0.717/0.601
최종감속비 3.45, 2.93
0→100km/h 가속 4.5초
최고 속도 220km/h
서스펜션 더블위시본/트레일링 링크
공차중량 2,590kg
타이어 굿이어 이글 F1 SUV 295/40R/22
연료탱크 100리터
굴림방식 사륜구동
복합 연비 리터당 6.1km(도심 5.7km, 고속도로 6.6km)
CO2 배출량 292g/km
트렁크 667/1,941리터(2열 폴딩 시)
공기저항계수 0.55
가격 2억 4,56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