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A4는 안팎의 디자인 및 편의 장비를 개선한 게 특징입니다. 주행 성능은 대체로 무난하고 풍절음이 적은 게 눈에 띕니다. 가속력도 괜찮지만 고회전 사용 시 엔진 음색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으로서는 가는 떨림도 있는 편입니다. A4는 2열의 거주성 및 승차감이 괜찮은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더 뉴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70×1,845×1,440mm, 2,822mm
트레드 1,565/1,558mm
엔진 1,984cc 4기통 가솔린 터보
보어×스트로크 82.5×92.8mm
압축비 11.65
최고 출력 190마력/4,200~6,000 rpm
최대 토크 32.6kg.m/1,350~4,100 rpm
변속기 7단 S 트로닉
기어비 3.188/2.190/1.517/1.057/0.738/0.508/0.386
최종감속비 2.800
0→100km/h 가속 7.4초
최고 속도 210km/h
공차중량 1,540kg
타이어 피렐리 신투라토 P7 245/40R/18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2.2km(도심 10.8km, 고속도로 14.5km)
CO2 140g/km
연료탱크 60리터
트렁크 460리터
가격 5,252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