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시승기]기아 K8 하이브리드 시승기, 4,912만원 시그니처 풀옵션(2022 Kia K8 Hybrid Test Drive)

시승기(국산차)

기아 K8은 쏘렌토처럼 하이브리드의 상품성이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2.5와 비교 시 가속과 연비는 물론 승차감과 고속 안정성까지 대부분의 항목에서 우위에 있습니다. 하이브리드의 특성에 더해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더 좋은 승차감과 주행 질감을 만든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니까 K8이 강점을 보이는 실내에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추가한 모델이라고 하겠습니다. 단점으로는 고회전 사용 시 페달과 운전대로 전달되는 진동이 있고, 2열 통풍 시트 옵션이 빠졌습니다. 2.5 시승기는 다음 주에 올리겠습니다.
기아 K8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15×1,875×1,455mm, 2,895mm
트레드 1,626/1,632mm
엔진 1,598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80마력/5,500 rpm
최대 토크 27.0kg.m/1,500~4,5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전기 모터 44.2 KW
전기 모터 토크 264 Nm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 중량 1,650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A/S 245/45R/18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6.8km(도심 16.9km, 고속도로 16.6km)
CO2 96g/km
가격 4,912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기아k8
#K8하이브리드시승기
#K8하이브리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