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G80의 스포츠는 G70의 스포츠 같은 개념이고, 다이내믹은 운동 성능을 좀 더 강조한 패키지입니다. 스포츠는 안팎의 디자인에서 차별화 되고, 기존 3.5에 비하면 운동 성능이 좋아진 것은 물론 승차감도 더 좋다고 느낍니다. 브랜드 처음으로 적용된 리어 휠 스티어링은 저속에서 U턴 또는 기동 시 그 효과가 두드러집니다. 구형 스포츠와 비교 시 가속력은 조금 못하지만 연비가 눈에 띄게 좋아졌고, 무엇보다도 고속 안정감이나 회전 성능이 개선된 게 특징입니다. 다이내믹의 파일럿 스포츠 4S 타이어만 봐도 성격을 대략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고속에서 제동 시 페달의 떨림이 있습니다.
제네시스 신형 G80 3.5 스포츠 패키지 다이내믹 AWD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95×1,925×1,465mm, 3,010mm
트레드 1,630/1,637mm
엔진 3,470cc 트윈 터보 직분사 가솔린
최고 출력 380마력/5,800 rpm
최대 토크 54.0kg.m/1,300~4,500 rpm
보어×스트로크 92.0×87.0mm
압축비 11.0:1
변속기 8단 자동
굴림방식 AWD
공차중량 1,985kg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S 245/40ZR/20, 275/35Z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3km(도심 7.2km, 고속도로 10.2km)
CO2 207g/km
연료탱크 73리터
가격 8,79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G80스포츠
#G80다이내믹
#신형G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