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볼트 EV가 부분 변경되면서 여러 가지로 상품성이 좋아졌습니다. 실내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장재도 좋아진 느낌이며, 기존 대비 주행 질감도 개선이 있었습니다. 도심형 전기차로는 괜찮은 주행 성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단점으로는 히트펌프가 없어서 겨울철에 주행거리의 감소폭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 쉐보레 볼트 EV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140×1,765×1,595mm, 2,600mm
트레드 1,507/1,516mm
최고 출력 204마력/5,500rpm(150kW)
최대 토크 36.7kg.m
타이어 미쉐린 에너지 세이버 A/S 215/50R/17
배터리 리튬 이온 660kWh
공차중량 1,640kg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트렁크 용량 405리터
충전 시간 급속충전(80%) 1시간
1회 충전 주행거리 414km(도심 455km, 고속도로 363km)
가격 4,13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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