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랜드로버 디펜더에 가솔린이 추가됐습니다. 가솔린 모델 P300은 디젤보다 전반적인 승차감이 좋은 게 장점이고, 방음도 괜찮은 편입니다. 기존 시승기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안팎 디자인에서 강점이 있구요. 그리고 데일리로도 괜찮을 정도로 온로드 승차감도 괜찮습니다. 단점은 HUD, 통풍 시트, 차로중앙유지가 없는 것이고, 그러니까 가격 대비 편의 장비에서는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P300 X-다이내믹 S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18×1,996×1,967mm, 3,022mm
트레드 1,706/1,701mm
엔진 1,999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00마력/5,500 rpm
최대 토크 40.8kg.m/1,500~4,500 rpm
변속기 8단 자동
0→100km/h 가속 7.4초
최고 속도 191km/h
공차중량 2,355kg
타이어 미쉐린 래티튜드 투어 HP 255/60R/20
서스펜션 더블 위시본/인테그럴 멀티 링크
복합 연비 리터당 7.6km(도심 7.0km, 고속도로 8.6km)
CO2 223g/km
트렁크 972/2,277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90리터
가격 1억 40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올뉴디펜더
#신형디펜더
#디펜더가솔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