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노틸러스가 안팎으로 확 바뀌었습니다. 특히 실내 디자인이 개성이 있고, 이와 함께 거주성 및 편의 사양도 개선됐습니다. 전체적인 방음은 꽤 좋은 편이며 2.0 터보의 동력 성능은 무난한 수준입니다. 화려한 디자인의 실내에 비해 세부적으로는 좀 허술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구형에 비하면 상품성이 많이 좋아진 건 맞습니다. 오디오의 성능도 탁월하구요.
링컨 올 뉴 노틸러스 리저브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10×1,950×1,735mm, 2,900mm
엔진 1,995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252마력/5,500 rpm
최대 토크 38kg.m/3,000 rpm
변속기 8단 자동
공차중량 2,065kg
타이어 미쉐린 프라이머시 올 시즌 255/50R/21
복합 연비 리터당 9.0km(도심 7.9km, 고속도로 10.9km)
CO2 배출량 188g/km
가격 7,74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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