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신형 캠리는 풀 체인지로서는 변화의 폭이 크진 않지만 여러 면에서 개선이 됐습니다. 주행에서는 소음을 포함한 질감이 개선된 게 가장 큰 특징이고, EV 모드의 가용 시간도 늘어난 것 같습니다. 하체는 약간 단단해진 느낌이고, 1, 2열의 승차감 차이가 큰 편입니다. 여러 가지로 좋아진 건 맞지만 XLE 프리미엄의 가격이 그랜저 하이브리드 풀 옵션과 비슷한 수준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상품성은 떨어집니다.
토요타 신형 캠리 2.5 하이브리드 XLE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20×1,840×1,445mm, 2,825mm
트레드 1,580/1,590mm
엔진 2,487cc 4기통 가솔린
최고 출력 186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2.5kg.m/3,600~5,200 rpm
시스템 종합 출력 227마력
변속기 e-CVT
공차중량 1,625kg
타이어 브리지스톤 투란자 EL440 235/45R/18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7.1km(도심 17.5km, 고속도로 16.7km)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CO2 92g/km
가격 5,36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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