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아우디 Q8 55 TFSI는 승차감과 운동 성능을 모두 만족하는 주행 성능입니다. 전체적으로 방음도 좋은 편이라 주행에서는 딱히 흠을 찾기가 힘듭니다. 2열의 거주성도 좋은 편이구요. 다만 내연기관 아우디가 그렇듯이 모니터 및 인포테인먼트가 한 세대 전의 느낌인 게 단점으로 꼽힙니다.
더 뉴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005×1,995×1,685mm, 2,998mm
트레드 1,700/1,720mm
엔진 2,995cc V6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40마력/5,200~6,400 rpm
최대 토크 51kg.m/1,370~4,500 rpm
보어×스트로크 84.5×89.10mm
변속기 8단 자동
기어비 5.000/3.200/2.143/1.720/1.313/1.000/0.823/0.640
최종감속비 3.504
0→100km/h 가속 5.6초
최고 속도 210km/h
굴림방식 사륜구동
공차중량 2,260kg
타이어 콘티넨탈 스포트콘택트 6 285/40R/22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8.1km(도심 7.3km, 고속도로 9.2km)
CO2 212g/km
트렁크 605/1,755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85리터
가격 1억 3,00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Q855시승기
#Q8가솔린
#Q8부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