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시승기]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주행 위주 시승기, T7 트림 3,910만원(KG Torres Hybrid Test Drive)

시승기(국산차)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그랑 콜레오스와 비슷한 시스템이 적용됐습니다. 시내 또는 저속에서 연비에 더 강점이 있고, 고속에서는 상대적으로 메리트가 떨어집니다. 하이브리드의 작동 질감이나 연비에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다만 일상적인 승차감은 떨어지는 편인데, 의외로 2열의 승차감이 좋은 게 장점입니다.
KG 모빌리티 토레스 하이브리드 T7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05×1,890×1,720mm, 2,680mm
트레드 1,610/1,630mm
엔진 1,498cc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50마력/5,500 rpm
최대 토크 22.5kg.m/2,400~4,200 rpm
모터 최고 출력 177마력
모터 최대 토크 30.6kg.m
변속기 e-DHT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685kg
타이어 넥센 로디안 GTX 245/45R20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5.2km(도심 16.1km, 고속도로 14.1km)
CO2 105g/km
트렁크 839/1,510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50리터
가격 3,91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토레스부분변경
#토레스하이브리드
#KG토레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