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넥쏘가 확 달라졌습니다. 안팎의 디자인부터 주행거리까지 많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됐습니다. 안팎 디자인에는 좋은 점수를 줄 만하고, 최신의 편의 장비도 대부분 갖췄습니다. 2열 거주성도 좋아지구요. 모터의 출력이 커지면서 가속력도 좋아졌지만 싱글 모터의 전기차만큼은 아닙니다. 방음은 좋지만 승차감도 좋은 편이 아니구요. 결정적으로 전기차 대비 구매의 메리트가 떨어진다고 판단됩니다.
현대 디 올 뉴 넥쏘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50×1,865×1,675mm, 2,790mm
트레드 1,614/1,625mm
모터 최고 출력 203.8마력/4,200~5,000 rpm
모터 최대 토크 35.7kgf.m
공차중량 1,890kg
최고 속도 178km/h
타이어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245/45R/19
1회 충전 주행거리 최대 720km
트렁크 510/1,630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용량 6.69/162.6(kgH2/L)
복합 공인 연비 kg당 104.7km(도심 110.8km, 고속도로 98.2km)
가격 8,793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현대넥쏘
#신형넥쏘
#2세대넥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