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카이엔은 E-하이브리드도 조용하고 승차감이 좋습니다. 전기 모터 덕분에 일반 카이엔보다 한층 빠르고, 체감 연비도 괜찮은 편입니다. PDCC가 없는 사양이어서 회전 성능은 밋밋하며, 시승차 상태가 안 좋아서 여기저기서 잡소리가 많았습니다. 주행에서는 제동력 또는 응답성이 일정하지 않은 게 가장 큰 단점입니다. 낮은 속도에서 제동력이 갑자기 강해지거나 밀리거나 합니다. E-하이브리드까지 타보니 카이엔은 역시 일반 카이엔이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
포르쉐 신형 카이엔 E-하이브리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18×1,983×1,696mm, 2,895mm
엔진 2,995cc V6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348마력/5,300~6,400 rpm
최대 토크 45.9kg.m/1,340~5,300 rpm
보어×스트로크 84.5×89.0mm
전기 모터 136마력(40.8kg.m)
종합 출력 462마력(71.4kg.m)
변속기 8단 팁트로닉 S
0→100km/h 가속 5.0초(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0→200km/h 가속 19.1초
최고 속도 253km/h
공차중량 2,425kg
타이어 콘티넨탈 프로콘택트 TX 285/40R/21, 315/35R/21
굴림방식 AWD
서스펜션 멀티링크
연료탱크 75리터
트렁크 용량 645/1,607리터(2열 폴딩 시)
복합공인연비 리터당 7.7km(도심 7.5km, 고속도로 8.0km)
가격 1억 6,51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카이엔
#카이엔하이브리드
#카이엔E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