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타호는 실내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하이컨트리 기준으로 보면 지금까지 탔던 쉐보레 중에서 가장 실내가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죽의 비율이 높고 편의 장비도 알차게 있습니다. 실내 공간 및 트렁크는 에스컬레이드와 비슷하구요. 그리고 MRC와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되면서 승차감 및 주행 질감과 에스컬레이드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엔진의 차체 크기, 사양 등을 보면 가격이 그렇게 비싸게 보이지만은 않습니다. 단점으로는 정차 시 떨림이 있는 데, 시승회에서 몇 대를 타 봐도 비슷했습니다.
쉐보레 타호 6.2 V8 하이컨트리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350×2,060×1,925mm, 3,071mm
트레드 1,742/1,737mm
엔진 6,162cc V8 가솔린 직분사
보어×스트로크 103.25×92mm
최고 출력 426마력/5,600 rpm
/4,100 rpm
변속기 자동 10단
굴림방식 4륜 구동
타이어 브리지스톤 알렌자 A/S 02 275/50R/22
트렁크 용량 722/2,056/3,480리터(2, 3열 폴딩 시)
가격 9,253만원(개소세 인하 적용)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쉐보레타호
#타호시승기
#타호하이컨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