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신형 마칸 GTS는 성능과 일상의 승차감까지 모두 만족하는 모델입니다. 포르쉐 특유의 운동 성능과 에어 서스펜션에서 비롯되는 데일리 승차감이 가장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분 변경이지만 안팎 디자인은 큰 변동이 없고, 엔진 및 서스펜션이 개선됐습니다. 포르쉐에 따르면 신형 GTS는 기존 터보와 대등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쿠페 디자인이기 때문에 2열의 거주성은 +2의 개념이고, 아마 동급에서 가장 부족한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정차 시 진동도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포르쉐 신형 마칸 GTS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25×1,925×1,585mm, 2,805mm
엔진 2,894cc V6 가솔린 트윈 터보
최고 출력 449마력/5,700~6,600 rpm
최대 토크 56.1kg.m/1,900~5,600 rpm
보어×스트로크 84.5×86.0mm
변속기 7단 PDK
0→100km/h 가속 4.3초(스포츠 크로노)
최고 속도 272km/h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올 시즌 4 265/40R/21, 295/35R/21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7.6(도심 6.9, 고속도로 8.8)
CO2 228g/km
공기저항계수 0.34
트렁크 488/1,503리터(2열 폴딩 시)
연료탱크 65리터
가격 1억 2,79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신형마칸
#마칸GTS
#마칸부분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