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가솔린은 전체적인 구성으로 보면 디젤보다 낫습니다. 디젤 대비 진동이 적은 게 장점이고, 7인승은 3열을 사용 안 할 경우 트렁크 용량도 넉넉합니다. 올드한 실내와 달리 주요 편의 장비도 다 있구요. 동력 성능도 수치 이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반면에 가격을 생각하면 4륜이 빠진 건 아쉬운 점입니다.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2.0 TSI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30×1,840×1,670mm, 2,790mm
엔진 1,984cc 4기통 가솔린 터보
최고 출력 184마력/4,400~6,000 rpm
최대 토크 30.6kg.m/1,600~4,300 rpm
변속기 8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752kg
타이어 한국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 3 235/55R/19
복합 연비 리터당 10.1km(도심 9.0km, 고속도로 11.9km)
CO2 167g/km
트렁크 230/700/1,775리터(2, 3열 폴딩 시)
연료탱크 58리터
가격 5,19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티구안올스페이스
#티구안7인승
#티구안시승기